독일 피엠쥬스 (PM쥬스) 효능 및 부작용 자세히 알아보기
본문 바로가기
제품분석

독일 피엠쥬스 (PM쥬스) 효능 및 부작용 자세히 알아보기

by @Ꙭ@ 2023. 8. 30.

엑티바이즈는 독일 PM 사의 ‘에너지 주스’ 혹은 ‘산소 주스’라 불리는 건강보조식품으로, 이는 마시는 것만으로 몸의 평균온도를 1.5℃를 올려줄 수 있다고 합니다.

 

엑티바이즈에 들어간 원료들은 신체의 정상적인 에너지 생성 대사에 도움을 주고 영양과 산소를 멀리 떨어진 세포까지 산소를 전달하여 다양한 건강상 이점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 독일 피엠 쥬스라 불리는 피트라인 액티바이즈의 효능과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독일PM쥬스 액티바이즈 성분

독일pm쥬스
독일PM쥬스

액티바이즈에 들어있는 주원료는 나이아신, 비오틴, 판토텐산, 엽산, 비타민B1, B6, B12가 있습니다. 해당 성분들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영양성분입니다.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그리고 세포 및 혈액의 정상적인 대사와 구조를 위해 필요한 성분들이기도 합니다.

 

독일PM쥬스 액티바이즈 효능

  1. 콜레스테롤 감소

액티바이즈에 들어 있는 나이아신은 신경전달 물질의 생성과 피부의 수분을 유지시켜, 혈관을 확장시키고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저하시켜 고지혈증과 같은 심혈관 질환 예방을 도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체내 나이아신 결핍은 피부염, 식욕 부진, 구토, 변비, 설사 등이 나타날 수 있고, 심할 경우 불면증, 우울증, 기억상실증 등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결핍되지 않도록 일상생활에서 꾸준히 보충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2. 탈모개선

액티바이즈에 들어간 원료 중 하나인 비오틴은 3대 탄수화물인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에 관여하는 비타민 중 하나로, 모발 건강, 피부 건강, 심혈관 질환 및 당뇨 발병 위험 감소 등 다양한 기능성이 밝혀진 성분입니다. 비오틴은 머리카락을 구성하는 케라틴 단백질의 구조를 개선하여 모근을 튼튼하게 강화시켜주고 탈모를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비오틴을 섭취한 결과 탈모 예방과 빠른 모발 성장의 효과를 확인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우리 모발의 주요 단백질인 케라틴은 모발뿐만 아니라 손톱, 발톱 등에도 존재하기 때문에 비오틴의 꾸준한 섭취는 미용 목적에도 도움이 되며, 콜라겐의 재합성에 관여하므로 탄력 증진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3. 피부 개선

엑티바이즈에 들어 있는 판토텐산은 '비타민 B5'라고도 불리는 영양소입니다. 이는 단백질 대사에 관여하여 피부 건강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특히 여드름에 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판토텐산은 지방산의 산화 및 세포의 대사과정에 관여하는 코엔자임 A의 주성분이므로, 꾸준히 섭취한다면 코엔자임 A의 증가로 이어져 지방의 산화 및 피지의 양을 줄일 수 있습니다.

 

액티바이즈 부작용

실질적으로 체온의 1℃가 올라가면 면역력이 5배 높아진다고 알려져 있는데, 액티바이즈는 몸의 평균 온도를 1.5℃가량 올려주어 면역력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는 액티바이즈에 들어있는 나이아신의 부작용 증상으로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나이아신 아마이드의 형태인 비타민 B3는 프로스타글란딘 D2를 자극하게 됩니다.

 

이때 해당 성분은 붉어짐과 가려움을 동반할 수 있으며 심할 경우 혈관을 확장시켜 피부 따가움을 유발하게 됩니다. 따라서 섭취 후 외부로부터 이상 증세가 왔다는 것은 부작용을 의심해볼 수 있으며, 원활한 섭취를 위해서는 일일 권장량에 따라서 섭취를 해주어야 건강한 몸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